안녕하세요

강나머입니다

범계에서 모임이 있어서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할 얘기가 많고 정리할 것도 많았기에 한적한 곳으로 가자하여

번화가에서 살짝 떨어진 닐리스 카페로 향하였답니다.


영업시간은 보시는 것과 같이 아침7시부터 밤23시까지예요


샌드위치랑 샐러드가 쌓여있는

밥먹고 왔는데도 괜히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래서 살은 언제 빼나ㅠㅠ)


커피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여기 카페에는 올데이메뉴라고해서

피자, 파스타 등 먹을 거리도 많이 있어요



이 카페 들어와서 신기하다고 느낀 건 여러가지 존으로 나뉘어져 있는 거예요

오피스존, 스터디존, 대화존(?)


여기는 스터디존 다들 열심히 공부하고 계시죠?

옆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면 시너지효과를 받아서 더욱 잘되더라구요!


​여기는 대화존(?)이예요

화기애애하게 얘기를 할 수 있어요 ㅋㅋ

​저희는 얘기할 것이 많으므로 대화존(?)에 앉았죠 ㅋㅋㅋ

​커피를 기다리면서 얘기 얘기

​주문했던 캐모마일, 레몬차, 블랙밀크티(ICED)가 나왔어요

정말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그러고보면 범계에 자주 오는 편이예요

ZONE으로 나뉘어진게 좋아요 앞으로는 종종 여기를 이용해야겠어요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2-1
도움말 Daum 지도

'옛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정동 카페거리] 아임홈  (0) 2016.07.16
[교대 맛집] 미도참치  (0) 2016.07.15
[범계 카페] 닐리스커피 Nilli's coffee  (0) 2016.07.14
[명동 맛집] 스시지로  (0) 2016.07.13
인주장어-장어탕  (0) 2016.07.12
[문래 맛집] 값진식육 갈비탕  (4) 2016.07.11
Posted by 강나머

​안녕하세요

강나머입니다.

요즘 카카오톡 쿠폰으로 핫한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안양 범계역에 있는 매드포갈릭 안양범계점이예요



가볍게 보고 왔다가 1시간정도 웨이팅 했답니다 ㅠㅠ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ㅎㅎ​



매드포갈릭은 와인도 유명하지만 오늘은 쿠폰을 사용할 꺼예요!!​



메뉴판을 구경해야겠지만, 


우선 그냥 쿠폰을 제시했어요


매드포갈릭을 플러스친구로 등록을 하면 6월 특별 초대권을 받을 수 있어요


허브 메뉴 & 베스트 메뉴 초대권 3개가 있거든요


3장​을 모두 받으면 


각각 1장씩 아래와 같은 쿠폰이 도착해있어요!


저희는 우선 쿠폰3장을 썼구요


메인메뉴를 주문해야하는 건 필수라서 메뉴판을 구경했답니다.



메인메뉴로는 피자중에 베스트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를 선택했어요!​




와인은 돈 더 많이 벌면 와서 마시는 걸로~​



​주문했던 것 중에 갈릭빠네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좋은 건 가까이서 한번 더 찍어야 겠죠? ㅋㅋㅋㅋ​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도 도착!



갈릭빠네 & 에이드 2잔 단체샷!


\16,200 -> \8,000​


와우 \8,200 이득!!



갈릭 스노윙​ 피자 도착!

이 장면은 치즈갈아주고있는 장면이예요 ㅎㅎ


치즈가 덮혔으니 또 한장!

​파스타 3종중에는 갈릭 까르보나라를 택했어요!

\20,000 -> \8,000

먹음직스럽죠?



면을 그냥 두고 찍을수가 있나요? ㅋㅋㅋ

더 먹음직스럽게 찍어봤어요!​


드디어 대망의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가 등장했어요!


너무나도 기대되었던 메뉴예요 ㅋㅋㅋ


\39,300 -> \12,000


사실 이게 너무 끌려서 매드포갈릭으로 이끌었죠 ㅎㅎ

​고기는 아시죠?

미디엄 레어로 시켜야하는거 ㅋㅋㅋㅋ



고기도 썰어보고 냠냠


정말 레스토랑에서 제대로 먹은 느낌이었네요


스테이크도 적당히 잘 익어 맛이 좋았고,

파스타도 추천할만한 맛!

갈릭 스노윙 피자는 원래 그냥 싸가려고했다가 너무 맛이 좋아서 다 먹어버렸고

갈릭 빠네만 쪼금 딱딱해서 그저그랬네요 ㅎㅎ ​



원래 가격이라면 \98,100원이 나와야하는 건데 \48,300원이 할인된 거 예요

대박이죠??


그래서 먹는데 다들 거의 비슷한 메뉴들이더라구요 ㅎㅎㅎㅎ


6/26(일)까지라고 하니깐 매드포갈릭가서 한번 분위기 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ㅋㅋ


그럼 이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3 한화생명보험 2층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강나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