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 군산오징어'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10.25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군산오징어 (2)

 한글날에 이케아에 갔는데

글쎄 사람이 사람이....ㅜㅜ

주변사람들에게 들어보니 아직도 평일에도 이케아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더군다나 공휴일에 갔으니 더많았지요.

이케아푸드에서 밥을 먹으려 했으나 사람이 너무많아 입장부터 대기를 해야해서

바로 옆 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옮겨갔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도 마땅히 먹고싶은 메뉴는 없었는데

살펴보다보니 매콤한 오징어가 먹고싶어 가게된 군산오징어.

 

 

 

 

 

 

 

 

밖에서 보면 이런 풍경이에요.

다행히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답니다.

 

 

 

 

 

 

 

 

군산오징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오징어를 주재료로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오낙불고기와 오징어순대를 시켰습니다!

 

 

 

 

 

 

 

 

테이블에 따라서 의자를 사진에서처럼 뒷사람과 함께 앉아야하는 경우도 있어서

저런 테이블에 앉을경우에는 불편할 것 같아요.

겉옷이며 가방을 함께 놔야하는데 이리저리 닿고 치이고 좀 신경쓰일 것 같습니다.

 

 

 

 

 

 

 

 

 

바쁜 시간대라 그런지 테이블마다 이렇게 세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밑반찬도 그냥 다 세팅되어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등장한 오낙불고기!

오징어, 낙지, 채소로 이루어진 조합이고

맛있게 매운맛을 내세우던데

글쎄요 맛있게 맵지는 않고 그냥 좀 매콤합니다ㅋㅋㅋㅋ

오징어랑 낙지에 양념이 잘 베어들지가 않았고

양념 맛도 깊은맛이 하나도 없어요 그냥 그저그런 매콤한 양념.

 

 

 

 

 

 

 

 

 

 

 

 

 

 

 

 

 

오징어 낙지가 얼추 익으면 콩나물을 넣어서 한 번 뒤적여 주시는데

콩나물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됩니다.

어느정도 다 먹은다음 볶음밥도 먹었는데

국물과 건더기를 아예 다 덜어내고 볶아주시더라고요.

근데 개인적으로 호일 위에 조리하는거 안좋아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좀 찜찜한 기분을 떨칠 수가 없었어요ㅋㅋ

원래 볶음밥은 좀 눌려먹어야 제맛인데 찜찜해서

그냥 후딱후딱 바로 떠먹었어요(그래서 사진이 음슴)

 

 

 

 

 

 

 

 

 

 

 

 

 

 

 

 

오낙불고기를 한창 먹고 있으니 나온 오징어 순대.

속초에서 먹었던 오징어 속을 채워넣고 달걀을 묻혀 지져낸 전같은 오징어 순대가 아니라

그냥 쪄내기만 한 오징어 순대였어요.

오히려 속초에서 먹어봤던 오징어 순대보다

좀 더 싱싱하고 갓 만든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것도 신선할뿐 엄청 맛있다거나 또 먹고싶은 맛은 아니었답니다.

 

 

 

 

 

 

 

 

 

저 오징어 굉장히 좋아하는데 메뉴 선택이 실패했는지

군산오징어의 메뉴가 제 입맛에 안맞았던건지

지점차이인지

붐비고 붐비는 이케아푸드를 위해 간 군산오징어였는데

차선책이 아니라 처음부터 군산오징어에 갔었다면

정말 정말 대실망을 했을거라고 생각해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ㅠ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명시 소하2동 | 군산오징어리틀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
도움말 Daum 지도

'옛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명 이케아 IKEA  (2) 2015.10.30
나고야역 명물, 삐요링  (2) 2015.10.26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군산오징어  (2) 2015.10.25
[이태원 치킨 맛집]깐부치킨  (2) 2015.10.22
범계 카페, 탐앤탐스 범계점  (0) 2015.10.21
[명동 맛집]명화당  (0) 2015.10.20
Posted by 강나머


티스토리 툴바